티스토리 뷰


MBC 인기예능 '나혼자 산다'의 2019년 달력이 12월 1일부터 소비자에게 판매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구매방법으로는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에서 2019년 나혼자산다의 달력을 단독 판매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달력은 벽걸이용과 탁상용으로 각각 선보이게 되며 벽걸이용 가격은 6,000원 탁상용 가격은 5,000원이라고 합니다. 달력구매에 성곡하시게 된다면 배송은 12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매 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나혼자 산다'의 이번 2019년 달력은 2018년에 있엇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주제로 삼았다고 합니다. 월 별 주요 에피소드는  '나 혼자 산다' 연예대상 8관왕을 기념한 '오늘 밤 주인공'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헤니투어'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LA 지부장의 초대' 개그우먼 박나래,모델 한혜진, 가수 화사의 조합인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in 화자카야 등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반대로 '남.은.파' 남자들의 은밀한 파티인 전현무, 이시헌, 기안 84의 에피소드는 달력 촬영 비하인드 컷과 함께 엽서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엽서는 달력과 함께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달력 수익음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액 기부된다고 합니다. 나혼자 산다의 달력은 전현무 회장이 시작하였습니다. 2016년 무디달력으로 시작한것이 이제는 나혼자 산다의 메인 이벤트로 자리 잡은 것입니다.

무디달력은 2015년에 전현무가 새해를 앞두고 고마웠던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자신의 얼굴로 꽉채워 '무디달력'을 제작한것이 시작이었습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오롯이 전현무 사진만 있는 자기애가 가득한 달력으로 평가받습니다.





2016년에는 무디달력의 반응에 힘입어 모델의 폭을 무지개 회원들을 모델로 삼아서 2017년 달력을 제작하였습니다. 달력제작기는 또하나의 에피소드로 나혼자 산다에서 방영되어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달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2018년 달력은 무지개라이프라는 걸작의 탄생이었습니다. 헨리의 집에서 잘 노는법, 전현무의 구리남 탈출범. 산타나 썸타는 법등 매월 재미있는 컨셉으로 잘 만들어져서 나혼자산다 달력 대란이 일기도 하였습니다.작년에는 1만부를 제작

조기완판을 겪었으며 추가제작을 하였습니다.





나혼자 산다의 수익금 전액 기부 달력 프로젝트는 매년 무한도전에서 하던 달력프로젝트와 비슷합니다. 무지개 회원 전현무, 기안84, 이시언은 2019년 달력 제작을 위해서 직접 동묘완구거리를 찾아 충격적 비주얼을 뽑아내었습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2019년 나혼자산다 달력  촬영현장을 보면 이분들이 개그맨인지 헷갈릴 수가 있습니다.





저번 방송에서 200% 싱크로율을 자랑했던 복학왕 컨셉의 촬영을 계속해서 이어간다고 합니다. 콘셉에 맞춘 그들의 분장이 충격과 웃음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 방송을 보시면서 자정부터 시작되는 달력구매하기에 성공하시면 제일 좋으실 듯 합니다. 롯데닷컴에서 단독 판매하고 엽서를 사은품으로 주며 벽걸이용과 탁상용이 제작 되며 구매성공을 위해서 롯데닷컴 회원가입, 로그인 꼭 미리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