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선정이 오랜만에 방송활동에 나왔습니다. 비디오스타를 통해서인데 12월 4일 화요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맘보걸로 유명했던 그녀는 엘제이와 45일만에 초고속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선정의 전남편 엘제이는 얼마전 류화영과의 사생활 사진 유포로 뜨거운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전남편 엘제이는 1977년 생으로 나이는 42살이며 이선정의 나이는 1978년 1월 10일 생으로 41살입니다. 그녀의 본명은 전경아라고 합니다.




초고속의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그녀는 결혼이야기가 나온지 45일만에 혼인신고를 하고 2012년 10월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2013년 2월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하여 혼인신고를 하게 딘 배경에 대해서 직접 설명했는데 사실 이때도 헤어져있던것이 아닌가 논란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때 쇼윈도우 부부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성정이 엘제이와 결혼을 한 스토리는 "술을 마시다 혼인신고를 하자는 말이 나왔다. 다음날  LJ가 차를 운전해 구청으로 데리고 가는데 심장이 터질것 같았다. 서류에 이름을 적을 때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더니 이틀 정도를 내리 울었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두사람은 4개월간의 결혼생활을 한 후 10월 합의이혼하였다고 합니다. 파경소식이 뒤늦에 알려져 많은 논란이 되었는데 이혼사유.이유에 대해서 이선정은 한 방송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엘제이와 친구로 지낼때는 괜찮았는데 내 남자가 되니까 부담이 되고 마음에 안들더라고 솔직하게 고백하였습니다.

이선정은 전남편 엘제이와 이혼 후 재혼은 하지 않았으며 2016년 8월쯤 자신의 SNS를 통해서 베이징 올림픽 배드민턴 동메달 리스트 황지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사실을 알렸습니다.





황지만 또한 이선정과 함께찍은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올리며 사랑을 과시했습니다. 원래 누나동생으로 지내다가 자연스럽게 연인이 되었던 케이스라고 합니다.배드민턴 금메달 리스트 황지만은 1984년 생으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6살이었습니다.




비디오스타에 나와서 이선정은 근황을 이야기 하는데 수많은 구설수에 오르내리며 지치고 힘들어서 공황장애까지 겪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튜디오에 나와서 연하남 황지만선수와는 결별. 헤어졌음을 밝혔습니다.





이선정은 남자셋 여자셋으로 많이 유명해졌으며 1995년 김부용의 '풍요 속의 빈곤'의 무대에 함께 서는 맘보걸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올해 8월 예능 슈가맨 김부용 출연당시 변함없는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로 맘보걸을 재현하였습니다.

전남편 엘제이가 류화영과의 강제 스캔들을 터트릴때 한 방식이 이선정과 이혼할 당시 했던 행동과 비슷해서 평행이론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이선정에게 보내는 문자메세지를 공개하였는데 그 내용이 매우 섬뜩 합니다.






그 문자 내용은 '어차피 우리 이젠 남이니까 무관심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줄게. 테러를 하던 말던 너만 이상한 사람 되는 거지, 난 이제 진짜 너 지우련다"라고 적고 공개를 한적이 있습니다.






두사람은 사랑했지만 서로 결혼을 막상하니 시작하기 두려웠고 그 이유때문에 많은 구설수와 논란이 아직도 현재 진행형인 듯 보입니다. 오늘 비디오스타에서 이선정이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모든것을 이야기 하고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