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조선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이지안이 이필모와 서수연 커플의 조력자로 등장합니다. 이지안이라고 하면 이름이 생소할 수 있겠지만 우리가 잘 아는 사람입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이병헌의 동생 이은희가 이지안으로 개명한 것입니다.

이지안의 근황은 이름을 개명한 후 제2의 삶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상 연예활동은 접은 상태이며 방송에 나온 펜션의 위치는 강원도 정동진이라고 합니다. 그녀가 개명한지는 1년동도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레스토랑을 운영한다고 알려졌습니다.




레스토랑은 그만두고 어머니와 함께 2018년 여름 강원도 정동진에 자신의 이름을 딴 펜션 '지안이네'를 오픈하였다고 합니다. 지안이네는 3개동 정도로 너무 화려하지도 않은 아름다운 페션이라고 합니다. 현재 그녀는 용인 수지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연애의 맛 출연이후로 연예계 방송복귀른 하는 것인지 물음에 "유기견 관련 일이나 봉사활동 등 하는 일들이 너무 많아 현재로선 없다"고 취재진에 대답하였다고 합니다. 미스코리아 친목단체 모임 '녹원회'일원으로 봉사활동에 적극적이라고 합니다.




이필모의 공개연인 서수연과의 절친 인연은 같은 레스토랑 사업을 하는 공통분모화 함께 오래전 부터 친분을 유지해와서 이번에 방송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병헌의 동생으로 더 알려진 이은희 개명 후 이지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이는 1977년 7월 24일로 42살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관광학과 학사 이후 극동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석사를 거쳤습니다.





그녀의 연예계 데뷔는 1996년 미스코리아 서울을 거쳐 진이 되면서 시작하였습니다. 데뷔 이후에도 사실 이병헌의 동생이라는 이름으로 더 알려졌으며 이민정의 올케이며 이준후가 조카가 되겠습니다.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뮤지컬배우로 활동을 하기도 하고 연극배우로도 활동하였습니다. 이지안은 2012년 한 살 연상의 회사원 김동현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4년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남편의 직업은 함께 사업을 한다고 알렸습니다.그 후 4년뒤 두사람은 이혼을 합의 이혼을 하였습니다.






두사람의 구체적인 이혼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전남편 김동현씨가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리면서 부부사이에 갈등이 깊어졌다고 합니다. 







그 사건에 대한 찌라시가 나와있지만 정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검색을 하면 관련 기사가 나오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은희는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 당시 이국적인 외로로 주목받았습니다. 그래서 혼혈이라는 루머가 돌기도 하였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프로필에 키는 172cm, 몸무게는 49kg, 혈액형은 0형이라고 합니다.






이병헌은 처음에 동생의 연예활동을 반대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렸을 적부터 타고난 이국적인 외모로 다섯 살때 CF 감독 눈에 띄어 길거리 캐스팅 된  이후로 열세살때까지 2백여편의 광고에 출연하며 아역스타로 활동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진학이후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학업에 몰두하다 199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히고 나서 다시 연예계 활동을 하였고 각종 예능과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다 결혼과 이혼의 과정을 거치며 사업가로써 활동중에 있습니다.






오랜만에 연애의 맛을 통해서 근황을 알린 이병헌의 동생 이지안씨. 펜션 지안이네에 가시면 직접 보실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이필모와 서수연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는 연애의 맛 11회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