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표적인 엄친아로 통했던 로이킴 또한 정준영 단톡방멤버로 알려져 대중들의 실망감이 매우 큰 상태입니다. 처음부터 정준영의 절친이라 함께 화제가 되었는데 해당 단톡방에서는 로이김으로 참여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4월2일 서울지방경찰정 광역수사대가 정준영 불법 촬영물 유포혐의와 관련해 함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있던 김모씨를 참고인 조사한다고 공식 발표했으며 경찰은 김씨가 단순히 유포된 영상을 보기만 했는지, 유포에 가담했는지 등에 대해 조사할 예정이라고 전하였습니다.

로이킴측은 경찰청의 발표의 '확인 중'이라는 답변 후 침묵으로 일관해서 논란이 가중되기고 하였습니다. 그의 현재근황은 공부를 위해서 미국에서 학업중이라고 합니다.

그의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측은 3일 오전에 공식입장을 내높았습니다. "현재 로이킴은  미국에서 학업중이나 빠른 시일내에 귀국해 조사받을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중이며 필요한 조사에 성실히 임할 계획이다" 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로이킴은 고스펙, 엄친아로써 '슈퍼스타K4'를 통해서 연예예게 데뷔하였으며 정준영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오디션 우승자입니다. 그리고 그의 뛰어난 집안이 화제 인데 장수막걸리로 유명세를 탄 회사 서울탁주의 김홍택 전회장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정준영 카톡방. 단톡망멤버이기 전에는 미국의 명문 조지타운대학교 경영학과에 다니며 선행을 하면서 가수활동을 함께 하는 좋은 이미지가 있었으나 이제 참고인 조사 후 그가 어떤 입장을 밝힐지가 매우 궁금합니다.

또한 로이킴 참고인 조사와 함께 과거발언도 다시금 논란이 되고 있는데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음악을 공부한 이유가 여자를 꼬시기 위함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한 프로그램에서 정준영과 나눈 대화도 주목받고 있는 상황입니다.